거북목 증후군 증상과 거북목 증후군 치료

거북목 증후군 증상과 거북목 증후군 치료 건강 2013. 3. 12. 13:57


거북목 증후군 증상 및 치료



거북목 증후군 증상

 

거북목 증후군 증상과 치료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상적인 목뼈는 C자형으로 굽어 있어 외부의 충격을 스프링처럼 분산시겨 주는데 반해 뼈가 일직선으로 울어지게 되는 경우를 거북목 증후군이라고 한답니다.


거북목 증후군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원인으로는 컼퓨털르 하기 위해 어깨를 웅크리거나, 고개를 쭉 내미는 경우, 상체를 구부려서 오랫동안 같은 자세로 작업하거나, 수험생들의 극도의 긴장감이 생기는 경우에 나타나는 질환으로 거북목 증후군 증상은 목 뒷부분의 인대와 근육을 늘려 불균형해져 거북이처럼 목이 앞으로 쭉 빠지는 증상을 보이게 된답니다.


 



거북목 증후군 치료

 

거북목 증후군 증상이 나타날 경우 치료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거북목 증후군 치료법으로 추나요법이 있답니다. 경추가 제 위치에 놓을 수 있게 도와주고 일자로 펴진 경추와 굽은 등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뼈를 밀고 당겨서 제자리로 찾아주는 방법의 거북목 증후군 치료법인 추나요법 후 2시간 정도는 편안한 자세로 앉고 목을 돌리는 행동은 삼가해야 한답니다.


이외에 거북목 증후군 치료법으로 침치료와 추나약물을 이용해 추나요법의 교정효과를 상승시켜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거북목 증후군 치료법 중 약물은 디스크를 가라앉히고 통증을 감소시키는 핵귀, 약해진 근육과 인대를 튼튼하게 해주는 양근, 뼈에 칼슘을 보충해주어 뼈가 퇴행되는 것을 막아주는 보골 등 3단계의 거북목 증후군 치료법을 거치게 된다고 합니다.



012345



 



Posted by 미노미노빠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