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연골 효능..암 정복에 도전하는 상어연골 효능

상어연골 효능..암 정복에 도전하는 상어연골 효능 건강 2013. 3. 12. 19:14


암 정복에 도전하는 상어연골 효능



상어연골

 

암에 걸리지 않는 유일한 동물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다의 포식자' 상어랍니다. 상어의 힘은 전체 몸무게의 6!8%를 차지하는 '연골'에서 나온답니다. 연골로 이뤄져 있는 골격은 상어를 평생 질병에 잘 걸리지 않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상어연골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상어가 암에 걸리지 않는 것은 연골이 새로운 혈관의 생성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상어의 건조연골을 복용하면 암세포 성장을 막아 악성종양의 전이를 막거나 크기를 줄이는 효과의 상어연골 효능에 대해 정리해 봅니다.

 



상어연골 효능

 

상어연골 효능에 대해 알아보면, 상어연골이 각종 인간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탁월하다는 연구결과가 90년대부터 보고되고 있다고 합니다. 체내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상처를 빠르게 치유하는 상어연골 효능이 임상실험을 통해 잇따라 입증되고 있기도 합니다.


건강을 행복의 좌표로 삼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상어연골 효능의 가치는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암을 억제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임상실험 결과들은 상어연골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고 하며 상어연골 효능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상어연골은 콘드로이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의 단백질로 이뤄져 있어 뼈를 이루고 각막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상어연골의 히알루론산은 체내에서 에너지를 만들어 주고 콜라겐은 관절의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것 또한 상어연골 효능으로 각광받고 있답니다.



012345




 



Posted by 미노미노빠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