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지버섯 효능_ 운지버섯의 효능과 먹는법

운지버섯 효능_ 운지버섯의 효능과 먹는법 건강 2013. 9. 16. 22:38




모양만큼 신비한 운지버섯 효능

운지버섯이란..침엽수나 광엽수의 죽은 나무 혹은 그루터기에서 자라는 원형 및 반원형의 흑색, 회색의 버섯으로 가죽처럼 질기고 딱딱하여 맛도 없어 식용으로 쓰이지 않으나 최근 항암성분이 발견되여 유명하게 된 버섯이랍니다.


운지버섯의..항암성분은 다당류로 가장 중요한 장점은 독성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사실이라고 하며 주로 위암, 식도암, 간암, 결장직장암, 폐암 및 유방암 등의 고형암에 그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운지버섯은..상황버섯과 영지버섯에 못지 않는 항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항암효과 및 약리효과 면에서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운지버섯 효능..운지버섯이 항암효과에 좋은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져 있지요. 운지버섯의 항암효과는 운지버섯에 독성과 부작용이 없기에 더욱 좋은 것으로 면역기능을 높여주고 운지버섯의 다당체를 이용하여 다른 암치료제와 병행했을 때 더욱 좋은 효능을 발휘한다고 하네요. 또한 만성기관지염, 관상 순환장애, 위궤양, 만성 간장염, 관절염, 고혈압 등의 질병에 뛰어난 효능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운지버섯의 항암효과와 함께 중요한 효능으로 간세포 손상을 억제시키는 작용이 있어 만성간질환 환자에게 아주 탁월한 운지버섯 효능이 있지요.


운지버섯 먹는법..운지버섯 먹는법을 살펴보면, 우선 운지버섯의 효능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서는 다른 약재와 섞지 않고 사용하는 것이 보다 더 좋은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운지버섯 먹는법 중에서 차로 마실경우는 약 1리터의 물에 운지버섯을 10~20개 정도 넣고  달인 후 한번이 아니고 두번 세번 이상 달여 꾸준히 먹는 것이 좋은 효능을 볼 수 있는 운지버섯 먹는법이라고 하네요. 





0123456789


Posted by 미노미노빠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