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이베리_ 신비의 열매 아사이베리 효능

아사이베리_ 신비의 열매 아사이베리 효능 건강 2013. 4. 30. 13:24


신비의 열매, 아사이베리 효능



항산화  가장 높은 아사이베리 효능

 

아사이베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항산화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답니다. 블루베리를 시작으로 항산화 효과의 대표적인 과일로 베리 종류가 선풍적인 인기를 가져오기 시작했으며 그 중 으뜸이 바로 아사이베리랍니다.


아사이베리 효능을 보면, 일단 아사이베리에는 블루베리의 22배, 키위의 120배의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지구상에서 항산화 수치가 가장 높은 열매로 유명하답니다.


또한 아사이베리는 노화방지는 물론이고 심장질환의 위험을 줄여주고 시력과 신장 기능 회복, 간 기능 및 기능 향상, 혈류 개선에 도움을 주고 머리를 맑게 해주며 정신적 질병에도 도움을 주는 탁월한 아사이베리 효능을 자랑한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낮추는 아사이베리 효능

 

뿐만 아니라 아사이베리는 식물성 오메가 3,6,9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몸에 해로운 저밀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몸에 좋은 고밀도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는 기능을 하게 된답니다. 이로 인해 임산부나 태아에 적당한 영양 공급을 통해 지적능력을 향상시키는 등 두뇌개발에 도움을 주는 탁월한 아사이베리 효능을 나타내게 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아사이베리 효능 중에는 다이어트 효과와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암세포를 파괴하는 항암효과까지 지니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사이베리가 백혈병 세포를 치유하는 작용을 한다는 것을 연구 발표하고 있답니다. 



0123456


 



Posted by 미노미노빠
하단 사이드바 열기

BLOG main image